세계일보

검색

박준뷰티랩이 제시한 2015년 헤어뷰티 트렌드는?

입력 : 2015-01-07 20:07:39 수정 : 2015-01-12 15:51: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박준뷰티랩 제공
박준뷰티랩이 2015년의 아름다움을 이끌어갈 트렌드를 발표했다. 

2015년의 패션 트랜드는 물론 헤어의 역사와 작품세계를 토대로 작업한 이번 트렌드의 콘셉트는 'Maximalism 2015. Color&Wave'라는 타이틀로 60's 70's 빈티지함을 바탕으로 과거에서 영감을 끌어와 헤어로 표현했다. 

대한민국 대표 헤어디자이너 프로 박준을 중심으로 박준뷰티랩 총신대점 수 실장, 준앤안티 명동점 그레이스 부원장과 우미 실장, 그리고 청담점 메이크업 수진원장, 아트디렉팅 최하연 김소정, 포토그래퍼 이승재가 박준뷰티랩 2015 트렌드를 함께 살펴봤다.

먼저 Air wave(에어웨이브)는 새롭게 시도한 매듭웨이브(구분 마디를 만들어 웨이브생성)로 풍성하며 도시적이고 화려한 컬을 만들어낸 헤어 스타일이다.공기감이 가득한 웨이브를 사용해 업스타일을 표현한 2015년 대표 트렌드가 될 전망이다.
박준뷰티랩 제공
또한 Two tone point color & wave(투톤 포인트 컬러와 웨이브)는 건강하고 자연스러움을 컨셉으로 밝지 않은 베이스컬러에 포인트 컬러를 주어 풍성함과 세련미를 강조한 헤어스타일이다.

차갑지 않은 모던함으로 럭셔리 웨이브 스타일로 완성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아트보다는 많은 사람들이 시도 할 수 있는 트렌드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박준뷰티랩 제공
Neo feminine long(네오 페미닌 롱)은 랜덤으로 만든 컬과 자연스러운 볼륨감으로 페미닌한 부드러운 질감을 연출해 꾸미지 않은 듯 꾸민 헤어스타일이다.

컬러는 2015년 유행 예감인 레트로 패션에 잘 어울리도록 엔티크 로즈 핑크를 입혀 헤어컬러가 너무 비비드하지 않게 마무리 했다. 

마지막으로 Modern cute wave up(모던 큐트 웨이브업)은 볼륨의 적절한 믹스로 자연스럽게 흐르는 앞머리와 반대로 전체적으로는 컬러풀하고 역동적인 웨이브를 넣은 헤어스타일이다.

컬러는 화려하고 됨을 강조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탈색 후바이올렛 레드로 입혀 파스텔 컬러 분위기를 만들어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작업한 것이 특징이다.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