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07 (금)
박준뷰티랩 2017 트렌드 발표 '실용적인 살롱 스타일'
상태바
박준뷰티랩 2017 트렌드 발표 '실용적인 살롱 스타일'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5.22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 <사진제공=박준 뷰티랩>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박준뷰티랩이 2017년 트렌드를 발표했다. 이번 트렌드는 실제로 박준뷰티랩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디자이너들이 가장 많이 한 스타일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컬러, 웨이브, 커트, 스타일링 등 세가지 섹션으로 구성했으며 헤어의 전반적인 스타일을 동서양의 모델을 통해 이색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남자 트렌드 또한 함께 발표해 특별함과 다양성을 함께 보여줬다.

# 슬림한 라인의 보브에, 가벼운 질감처리를 통해 생동감을 준 커트 스타일. 

2017년 트렌드인 자연스러움을 주제로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 연출을 위해 슬림한 라인의 보브에, 가벼운 질감처리를 통해 생동감을 준 커트 스타일. 기존의 무거운 보브에서 벗어나 전체적인 레이어드 테크닉으로 보다 가볍게 연출했지만, 아웃라인은 무겁고 또렷하게 무겁감을 줬고, 오버의 볼륨감을 위해 에어컷(헤어안에 공기가 차 있는 듯한 이미지)처리와 함께 슬라이스 질감처리를 한 커트 스타일이다. 금발의 컬러는 모델 클라라 잘 어우러져 그의 건강미와 생동감을 배가시켜 준다.

@ Make up. 런지한 보라빛 컬러의 세미 스모키 아이메이크업으로 또렷한 눈매를 연출. 흐르는 듯한 웨이브를 기본으로 헤어업을 한 후 스타일링.

# 흐르는 듯한 웨이브를 기본으로 헤어업을 한 후 스타일링. 
 

자연스러운 연출을 위해 몇가닥 흘러내린 웨이브로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모델의 그레이 에머럴듯빛 눈빛속과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게 만들 것이다.

@ Make up. 전체적인 베이지색감을 톤온톤으로 표현해주어 내츄럴하고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 연출

# 소녀적인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원랭스 단발에 날린 잔머리들로 퍼지한 느낌을 살려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스타일링. 
 

한눈에 들어오는 화사한 컬러는 연하고 밝은톤의 핑크로 밝고 가벼우며 부드럽게 표현했다. 분홍색, 등꽃색, 복숭아색의 파스텔 색조를 사용한 낭만적인 색채는 온화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명도 차가 없는 배색의 의상과 함께 모델의 연약한 느낌을 잘 살려주고 있으며 숙취 펄메이크업으로 상큼함을 더했다.

@ Make up. 붉은 코럴톤으로 눈가를 물들이듯 표현해주고, 반짝이는 컬러 팟츠로 뺨에 포인트를 줘 소녀같은 이미지 연출

# 2017년 트렌드 웨트헤어를 표현하기위해 젤을 이용하여 섹시미와 세련미를 강조하였으며, 앞머리를 내림으로써 도도한 분위기로 스타일링.
 

이 스타일의 커트는 그라쥬에이션 보브를 무겁게 표현하고, 텍스쳐에 표현을 최소화했다. 길게 내린 앞머리는 삼각 섹션으로 두방향을 꼬리빚을 이용해 무브먼트를 표현한 것. 컬러는 모발에 젖은 텍스쳐를 잘보이게 하기 위해 애쉬밀크브라운을 선택했다.

@ Make up. 브로우와 아이메이크업을 또렷하게 표현해주고, 헤어와 어울리는 젖은 듯 한 피부 연출

# 소년에서 남자로 다시 태어나는 듯 댄디하면서 시크한 마성에 남자를 표현하기 위해 젖은 머리 그대로 자연스럽게 스타일링. 
 

스퀘어 레이어 커트스타일에 사선라인으로 굵은 로뜨 펌을 해 볼륨을 주고 중간중간 반호일펌과 핑컬펌을 믹스하면서 사이드는 다운펌으로 최대한 자연스럽게 두상에 맞춰 스타일을 녹여냈다. 컬러는 블루블랙으로 청키한 느낌을 강조하면서 멋내지 않은 듯 멋진 남자를 표현했다.

@ Make up. 브로우 앞머리를 강렬하게 세워 트렌디하고 섹시한 분위기 연출

Staff
헤어- 프로박준, 순이원장, 상일원장, 그레이스원장, 해인실장, 아준실장
메이크업- 이수진원장, 혜홍실장
모델- 클라라,
애쉬톤, 에리나, 성예진, 오해석
포토- 태오실장
영상- 안지혜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