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뷰티랩이 매년 만들어내는 새로운 헤어 트렌드


뉴스

BEAUTYLAB NEWS

(주)피엔제이, 박준뷰티랩, 준앤안티, 뷰티랩 아카데미의 새로운 뉴스를 확인해보세요.

게시물 검색
NEWS

박준뷰티랩, 네이버 본사와 함께한 원장회의 성황

2016.05.01 | 러브즈뷰티

본문

O2O 시장 확대…모바일 검색 변화 대비 ‘설명회’ 눈길

 

 

23515_35309_2024.jpg
▲ 네이버 설명회로 진행된 박준뷰티랩 4월 원장회의

[러브즈뷰티 엄정여 기자] 미용 프랜차이즈 브랜드 박준뷰티랩이 최근 네이버 본사에서 원장회의를 개최했다.

네이버 본사 주최로 진행된 이번 원장회의는 박준뷰티랩 지점 원장들이 네이버 모바일 사이트변화에 대해 먼저 준비할 수 있도록 설명회 시간을 준비한 것.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Online to Offline)’ 시장이 커지면서 일상생활 곳곳을 파고들고 있다. 이에 박준뷰티랩 본사는 지점을 운영하는 원장들이 보다 쉽고 빨리 이해하고 적용시킬 수 있도록 네이버 담당자의 설명을 직접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 원장들의 관심은 예상보다 높았고, 모바일 검색 변화에 대한 질문도 끝없이 이어졌다.

네이버 측은 “원장들과 대화를 통해 헤어숍과 고객의 관계가 어떻게 돌아가는지에 대해 자세하게 알 수 있는 시간이 됐다”며 “현재 프로그램 막바지 작업 중인데 지금보다 더 효율성 있는 프로그램으로 완성될 것 같다”고 전했다.

박준뷰티랩은 네이버 설명회가 끝난 후 온라인 마케팅에 꼭 필요한 촬영권, 매장 청소도구세트, 운동권을 준비해 럭키 드로우를 진행했다.

 

[사진출처 = 박준뷰티랩]

엄정여 기자 jy1105@lovesbeauty.co.kr


목록보기

첨부파일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