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BEAUTYLAB NEWS

(주)피엔제이, 박준뷰티랩, 준앤안티, 뷰티랩 아카데미의 새로운 뉴스를 확인해보세요.

게시물 검색
NEWS

‘더 룩 오브 더 이어‘ 29일 개최, 한국대표 김은주·한건희 이탈리아 본선 진출

2017.08.31 | 스타투데이

본문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한국 모델들의 유럽 진출 기회를 제공하는 '더 룩 오브 더 이어(The Look of the Year)' 한국 본선대회가 지난 29일 서울 논현동 헤리츠 웨딩컨벤션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영광의 한국 대표로는 김은주, 한건희가 선발돼 오는 10월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본선대회에 진출한다.

 

'더 룩 오브 더 이어' 한국대표 선발대회(조직위원장 진혜성)에는 모델을 꿈꾸는 70여명의 참가자들이 예선에 참가했으며 이날 본선에는 28명이 올라와 본선 진출 티켓을 놓고 겨뤘다. ​ 

 

이중 톱10 모델로 남자 5명과 여자 5명이 뽑혔다.

 

수상자는 황혜원, 이채원, 김은주, 김희조, 박진서,한건희, 이승훈, 유준용, 공영석, 장성환이며, 영예의 대상은 김은주가 받았다. 김은주 외 한건희가 '더 룩 오브더 이어' 코리아 대표로 선발돼 이탈리아 본선에 오른다. 전 세계 모델들이 참가하는 본선은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오는 10월 14일 열릴 예정이다. ​ 

 

이날 심사에는 패션디자이너 양해일과 ‘비앤비트웰브’의 박정상 디자이너 , 박준뷰티랩 대표 박준, 한국섬유신문국장 이영희, 슈퍼모델겸 서경대모델학과 교수 김태연, 슈퍼모델 겸 서울호서예전 패션모델학과 겸임교수 김재범과 바우인터네셔널 대표 염창엽이 참여했다. 또, 이날 행사 기획과 연출은 MBC아카데미 광주 모델센터 한지성 센터장, MBC아카데미 강남 모델연기센터 이하진 센터장이 맡았다. 

 

한국모델들의 유럽 진출기회를 제공하는 '더 룩 오브 더 이어' 한국 본선대회 축하공연에 디아이피, 인스타, D.O직구가 함께했다. 이밖에 슈퍼모델 박둘선, 리마리오로 유명한 개그맨 이상훈 등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조직위원회 측은 "이번 대회를 통하여, 한국의 우수한 모델들이 더 넓은 세상에서 한국의 미를 알리길 바라며 한국 패션과 뷰티산업 발전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sje@mkinternet.com​ 


목록보기
위로